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2010. 9. 4. 16:14

    며칠 전 밤 9시가 넘어 드라이브나 갈까? 어디? 월미도? 그럼 세숫대야 냉면 먹으러 고고~!
    라고 급정하고 전화를 해보니 10시 전까지만 오면 된다고 하셔서 열나게 화평동으로 내달렸었다.





    TV에 자주 소개됐을 만큼 인천 화평동의 냉면 거리는 꽤 유명하다.
    그리고 지금 내가 소개하려는 삼미 소문난 냉면이 그중에서도 대표격으로 가장 유명하지 않나 싶다.

    안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곳곳에 걸린 방송출연 액자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죠오기 계신 분이 바로 액자 속 주인공이신 사장님!

     


    기본 반찬은 딱 열무김치뿐!




    고기만두도 시켜봤는데 그냥저냥 무난한 맛이었다.




    난 무조건 물냉면......................인데,
     육수를 한 모금 마셔보고.... 너무 당황해서 앞에 비냉 사진은 찍지도 못했다.

    당황한 이유는.... 맛이...맛이....맛이....냉면의 맛이....
    정말 너무나 몹시 쒯-스러워서... (´;˚;ё;˚;) 


    동인천 일대는 나의 중/고딩 시절 추억들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나름 의미 있는 장소이며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 역시 어린 시절 아주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인데...
     
    주인이 바뀐 것도 아니고, 여전히 추억을 잊지 못하는 나와 같은 단골손님이 많이 방문하고
    TV를 통해 유명해진 덕분에 타지에서도 많은 손님이 찾아 온다는데...
    그시절 먹었던 맛이랑 너무 달라서 정말 몹시!! 실망스러웠다.
    오히려 마트에서 파는 인스턴트 냉면에 훨씬 더 맛있었을 정도였으니까!

    그나마 사장님이 인정스럽고 친절하셔서 억지로라도 먹고 나왔다는...
    아니었다면 다 남기고 쓴소리 몇마디 하고 나왔을지도 모를 정도의 맛이었음;;



    그리고,



    곤파스의 위엄.jpg

    곤파스님이 지나가신 자유공원은 나뭇가지 잔해들로 난리였다.



    여튼 냉면은 실망스러웠지만,
    오랜만의 월미도와 자유공원, 그리고 상륙작전 기념관의 맥아더 장군을 보니
    옛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았다. 특히 자유공원은 너무 좋아져서 놀래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탐  (10) 2010.08.07
    얌냠짭쫩!  (10) 2010.07.15
    의정부 오리타운  (4) 2010.07.04
    맥도날드 홈서비스  (13) 2010.05.26
    피자헛 홈서비스  (6) 2010.05.2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