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먹고 죽자
    2010. 5. 8. 15:51

    또래 미니 모듬 김밥 40줄의 위엄!!!
    가장 좋아하는 음식 베스트 3에 김밥이 있을 만큼 김밥 킬러이기 때문에
    이 정도쯤이야... 그냥 반나절에 죄다 먹어줄 수 있다는... 치즈랑 고추가 특히 맛있었다.


    농어+숭어 회... 몇 년 전까지도 회는 쳐다도 안 봤는데 나이 드니까
    이젠 회도 먹을만 하다. 여전히 그 맛은 모르겠지만...


    파리바게뜨 케이크... 실버스타님 생신이셔서...
    오랜만에 먹었더니 그럭저럭 맛있었다.


    삼겹살과 돼지껍데기님들...
    돼지껍데기는 두번째로 먹어 봤는데, 솔직히 맛은..-_-;;;
    피부가 좋아진다길래 억지로 5점 먹었다. 역시 삼겹살이 진리ㄳ


    또래 김밥과 비슷한 집의 미니 김밥인데, 그냥저냥...
    내가 김밥을 좋아하니까 먹었지 솔직히 맛은 별로였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신동엽도 다녀간 어느 곰탕(?)집에서 설렁탕.
    몹시도 평범한 맛이어서 먹고나서 포만감도 없었던..;;


    설렁탕 먹고 부산 가려고 터미널 가던 중에 잠깐 들렀던 거북선 대축제
    이렇게 입은 사람들이 사진 찍으라고 포즈를 취해주더라는...
    날씨가 엄청 더웠기에 좀 안되보였다. 저 갑옷들을 입고..ㅠㅠㅠㅠ


    여튼 밤에는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불꽃놀이도 있다고 했지만
    나는 일정이 있었기에 쓸쓸히 버스에 올라 옥수수를 먹으며 부산으로 향했다는...



    그리고 이틀에서 삼일로 일정을 늘리게 된 이유(?)였던
    실버스타님 생신을 위해서 베스킨 아이스크림 케키를 사드렸다.
    여튼 두돌 축하축하.. 근데 두돌이면 세살 맞나효???ㅋㅋㅋㅋ


    아..... 김밥 먹고 싶다ㅠㅠㅠㅠ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헛 홈서비스  (6) 2010.05.20
    첫 개시?  (2) 2010.05.16
    짜장면 먹는 날  (5) 2010.04.14
    장어  (6) 2010.04.09
    기쁨모친님의 생신  (2) 2010.04.0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