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한다고 말해줘 #7
    豊川悦司/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 2009. 8. 29. 00:13
    사랑한다고 말해줘 (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



    -
    [이제 수화 보는 거 지쳤어……]
    눈물이 말라버린 듯한 히로코의 말은 코지의 가슴에 깊이 박혔다.
    코지는 조용히 히로코에게서 몸을 일으켰다.
    사소한 마음의 엇갈림으로 이렇게 히로코를 상처 입히고 자신도 상처입었다.
    두 사람의 마음의 소리는 이대로 들리지 않게 된 듯했다.
    [왜 나에게는.... 목소리를 들려주지 않는 거야.]
    혼자 남은 히로코는 중얼거렸다.
    역시 그는, 히카루 쪽을 더 사랑하는 걸까. 아니라고 믿고 싶었다.
    하지만, 몇 번이나 반문해봐도 같은 의문이 머릿속을 맴돌았다.
    히로코는 느릿느릿 내일 센다이 공연에 갈 준비를 시작했다.
    보스턴 백에 타월과 화장품, 대본을 넣었다.
    코지가 준 세루리안 블루 그림물감을 넣으려다 망설인 끝에 그만두었다.
    코지가 방에 들어와 '내일부터 센다이 공연이지, 열심히 해'라고
    수화로 전하려다 도중에 그만두고 거실 쪽으로 되돌아갔다.
    히로코는 후회했다. 왜 '수화 보는 거 지쳤어'라고 말해버렸을까.
    잠시 후에 다시 코지가 와서 [내일부터 센다이 공연이지, 열심히 해]라고 쓰인 메모를 보였다.
    히로코는 후회로 가득했지만 바로 솔직해지고 싶진 않았다.
    코지는 히로코가 메모를 읽은 것을 확인하고 다시 다른 쪽으로 가버렸다.
    홀로 방에 남은 히로코는 코지의 상냥함에 마음이 아팠다.
     
    -

    사랑한다고 말해줘 시나리오집中




    여름엔 역시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봐야한다.
    pmp에 담겨있던 아이쿠레 7편을 보곤 갑자기 삘 받아서....흐흣
    윗 장면은 실제 촬영분과는 다른 본래 시나리오에 있던 내용!


    이제 20시간만 있으면 토요카와씨의 생생한 무대인사 모습을 볼 수 있겠군.
    서핑으로 피부는 더 검게 그을렸을테지만...그래도 너무 보고싶다.
    그리고,,, 20세기 소년 2장은... 보려고 계속 시도했지만,
    재미없어서 도저히 못 보겠다. 미안해요..토요카와씨...흙;


    +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