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한다고 말해줘 #5
    豊川悦司/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 2008. 10. 1. 21:37
    사랑한다고 말해줘 (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

     

     -

    히로코가 들고 있던 선향 불꽃(線香花火)의 희미한 불빛 속에서 코지는 수화를 시작했다.
    [나는 너와...........]
    쑥스러운 코지는 중간에 그만두려 했지만 고개를 갸웃하며
    자신을 열심히 바라보는 히로코를 보고 다시 시작했다.
    희미한 불빛 속에 떠오르는 코지의 수화를 히로코는 열심히 읽었다.
    [너와...... 만나서 다행이야.]
    히로코는 그 고백에 깜짝 놀랐다.
    [너와 쭉...........]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이 정도로 안타깝고 애절한 것임을 코지는 처음으로 느꼈다.
    [너와 쭉...........]
    거기까지 말하자 선향 불꽃의 빛이 숨을 다해 꺼져버렸다.
    [앗..... 시간 다 돼버렸네.....]
    두 사람 주위는 금방 어두워졌다.
    아득하고 먼 곳의 달빛만이 아스라이 두 사람을 감싸고 있었다.
    이제 두 사람에게 더 이상 말은 필요 없었다.
    히로코는 코지가 전하려 했던 말을 이제 이해할 수 있었다.
    어두워 져서 수화가 보이지 않게 되어도 마음의 소리는 들을 수 있었다.
    말 이상의 분명한 것이 두 사람 사이에 싹트고 있었다.
    코지는 히로코의 얼굴로 손을 뻗었다.
    부드러운 뺨을 스쳐, 엄지로 그녀의 입술을 덧그리며 매만졌다.
    히로코는 조용히 눈을 감고 그의 입술을 기다렸다.
    달빛에 비추어진 두 사람의 입술이 조용히 포개졌다.
    첫 입맞춤을 나누며 안고 있는 두 사람을 파도소리가 평온하게 에워싸고 있었다.
     -

    사랑한다고 말해줘 시나리오집中




    너무나 설레었던 바닷가 키스씬!

    줄곧 키워드 통계 1위를 달리던 토요카와씨 자리를
    무려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앞서버렸다.;;;

Designed by Tistory.